2015년 5월 22일 금요일

신림동 가영이 후기

내나이 28 ㅋㅋㅋ 와꾸가 안나와서 원.나.잇이런건 꿈 도 못꾸고
      그동안 여자 사서먹은거 얼추 계산해봐도 1000만원 돈은 된다 ㅋㅋㅋㅋ
글서 큰맘먹고 섹퐈 사이트 가입했다 이거야
 

 쪽지 5번만에 건진 신림 자취녀 ㅋㅋㅋ 첨엔 조건인줄 알았다
하두 데여서 의심부터 하고보는 성격이다

 
 

 살 많이 쪗대서 겁났다 ㅋㅋㅋㅋㅋ 프사도없고 
만나기전에 사진달라할 용기도안 나고 ㅋㅋㅋ
 

만나자마자 집으로 바로감 ㅋㅋㅋ 와꾸가 생각보다 괜찮아서 놀랐다
대학교에서 이쁘단 소리 들을정도?? 이런거 왜하나 싶었다
암때나 오란다 ㅋㅋㅋㅋㅋ 오피값 벌었다 이거 ㅋㅋㅋ

 



와꾸어떰??? ㅋㅋㅋ 사진 많은데 혹시 고소미먹을까봐 겁나서 못올리겠다
 섹.파가 진짜 좋긴 좋다 여자친구처럼 귀찮은것도 없고 돈나갈일도 없고
 여자친구랑 할때는 이미지관리하느라 못했던거 전부다 시도할수 있어 ㅋㅋㅋㅋ ㅋ
지금까지 네번봤는데 네번다 얘네 집가구 갈때마나 변.태처럼 할꺼 다한다 ㅋㅋ ㅋ
     섹. 파 만들어라 ㅋㅋㅋ 두번만들어라